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메뉴 바로가기

공지사항

크롬 브라우저 접속 시 로그인 오류 현상 관련 안내

작성일
2020-02-04
조회수
3101

안녕하세요, 롯데제이티비입니다.

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2/4(화) 크롬 브라우저 80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당사 홈페이지를 접속하시어 로그인 하실 경우,
일부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오류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.

이 경우, 우선 크롬을 제외한 나머지 브라우저(익스플로러, 사파리, 파이어 폭스 등)에서 롯데제이티비 사이트에 접속 후 로그인 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

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,
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이전글, 다음글 보기
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
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